강남 취창업허브센터가 주최하는 스타트업 공개 발표회 ‘2025 DEMO DAY 1st’가 오는 5월 28일 오후 1시, Coex 2층 스타트업브랜치에서 개최된다.
이번 데모데이는 ‘Terrarium: 스타트업의 혁신이 세상을 품다’를 주제로 진행되며,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12개 스타트업 팀이 참가해 사업 내용을 직접 발표할 예정이다. 발표 이후에는 전문 평가위원들의 총평 시간도 마련돼 있어 실질적인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자리로 기대를 모은다.
행사에는 스타트업 관계자, 예비창업자, 벤처캐피탈 및 투자자 등 스타트업에 관심 있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. 참가 신청은 5월 27일까지 온라인 링크(https://event-us.kr/starttrackweek/event/103589)를 통해 가능하다.

주요 발표팀으로는 ▲모에이블(모바일 앱 개발) ▲팀옐로(임팩트 디자인) ▲라이프텍(디지털 헬스케어) 등 총 12개 팀이 이름을 올렸으며, IR 발표는 2개 세션으로 나뉘어 운영된다. 세부 일정으로는 오프닝, IR 발표 세션 1, 휴식, IR 발표 세션 2, 총평, 시상 및 기념 촬영 순으로 진행된다.
행사 당일 현장을 방문하는 참여자에게는 대외활동 키트와 함께 디퓨저, 핸드크림 등 실용적인 웰컴키트가 제공될 예정이다.오시는 길은 버스 및 지하철(9호선 봉은사역) 모두 이용 가능하며, 자세한 정보는 강남 취창업허브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.









